President |
한 학기의 목표를
설정하고 대내외적으로 LENS를 대표하며 업무를 총괄합니다. |
Vice President |
회장과 함께 동아리 운영을 이끌어가며 세부적인 행정업무를 처리합니다. |
Seminar team |
LENS활동에서 세미나와 세션을 담당합니다. 동아리 활동의
핵심으로, 세미나팀장은 장기프로젝트를 회장단과 함께
PMO(Project Management Office)를 구성합니다. |
Human Resources team |
조직의 핵심 가치를 설정하고
인재 선발 방향성을 구축하며, 신입회원을 선발한 후에는 LENS에
적응할 수 있도록 성장 지원을 주관합니다. |
Marketing team |
LENS의 브랜드 및 포지셔닝을 구축하고, 활동 및 성과에 대한 전반적인 홍보활동과 신입 회원 모집을 위한 온ㆍ오프라인 마케팅을 실행합니다. |
Planning team |
LENS Acting 회원들만의 교류 뿐만 아니라 Alumni와의 소통을 주관하여 끈끈한 네트워크 형성에 힘씁니다. |
Finance team |
동아리의 재정과
회계를 담당, 학기 별 예산배정, 집행 및 투자 활동을 담당합니다. |
External Cooperation team |
LENS가 속한 SUM 연합학회의 운영진 활동과 더불어, LENS 자체 산학협력의 수주 업무를 담당합니다. |